포스코, '친환경 철' 홍보 캠페인 "#Steel Save Earth" 실시
포스코, '친환경 철' 홍보 캠페인 "#Steel Save Earth" 실시
  • 이보림 기자
  • 승인 2019.04.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보림 기자= 포스코가 ‘지구의 날’을 맞아 철의 친환경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포스코는 이러한 철의 친환경성을 널리 알리고, 재활용이 잘 되지 않아 심각한 환경 오염을 초래하는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Steel Save Earth' 캠페인을 기획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지구의 날(4월22일)’ 숫자에 맞춰 422명을 추첨해 포스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든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현재까지 약 350명이 응모했다고 밝혔다.

또, 내달 11일 열리는 포스코 키즈콘서트에서는 인기 인스타툰 작가 ‘김푸듥’과 협업해 제작한 캠페인 메인 디자인을 활용해 ‘나만의 스틸 텀블러 만들기’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1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친환경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에서는 #SteelSaveEarth 캠페인 부스를 설치해, 포스코 대학생 앰배서더들이 직접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포스코는 향후 다양한 #SteelSaveEarth 캠페인을 통해 철의 친환경성을 일반인들에게 적극 알리고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는 한편, 지속적인 철강제품의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과 제철소의 친환경설비 투자로 환경보호 활동에도 적극 동참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