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젠투라이프, ‘2019 이노스타’ 혁신상품 1위 ‘명예의 전당’ 선정
오티스 젠투라이프, ‘2019 이노스타’ 혁신상품 1위 ‘명예의 전당’ 선정
  • 이보림 기자
  • 승인 2019.04.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보림 기자=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대표이사 조익서/이하 오티스) 젠투라이프 엘리베이터가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상품에 수여하는 ‘2019 이노스타 인증’ 엘리베이터 부문 1위로 선정, 업계 최초 5년 연속 이노스타 1위를 수상했다.

오티스는 젠투라이프가 강철 와이어 로프 대신 혁신적인 플랫벨트 (Flat Belt)를 견인장치로 하는 엘리베이터다. 2019 이노스타 인증에서 혁신성, 기능성, 편리성, 품질, 안전성 등 여러 평가 항목에 대하여 골고루 최우수 점수를 획득했다.

한국경영인증원이 매년 발표하는 이노스타(INNOSTAR) 인증은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통해 품질, 기능, 디자인, 안전성 등 다양한 면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성을 인정받은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오티스 조익서 사장은 “5년 연속 이노스타 1위 수상은 승강기 업계 혁신을 이끌어가는 선두주자로 오티스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쾌거”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안전하면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글로벌 기업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를 포함한 빌딩 내 운송설비 제품 관련 세계적인 제조 및 유지관리 전문기업으로,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 (UTC, United Technologies Corp.)의 자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