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대교 앞, 리버뷰 나루 하우스 오피스텔 분양
마포대교 앞, 리버뷰 나루 하우스 오피스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4.2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09-1번지 일원, 막힘 없는 한강 조망
서울지하철 5호선 마포역 역세권,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도 도입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한강 조망이 확실하게 확보되는 마포대교 앞으로 오피스텔이 분양 예정이다. 좀더 정확한 주소는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09-1번지 일원. 검색을 해 보면 알겠지만 오피스텔 앞으로 막힘이 없어 오피스텔 실내에서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이 오피스텔은 이름은 리버뷰 나루 하우스. 오피스텔의 규모는 총 113실이며 모두 9개 타입(A1~G)으로 공급된다. 특히 B타입의 경우는 복층형으로 설계됐다.

 

▶ 마포역 역세권 입지, 서울 도심ᆞ여의도ᆞ강남 이동 수월

리버뷰 나루 하우스 오피스텔은 역세권 입지다. 서울지하철 5호선 마포역까지 약 300미터 거리. 마포역을 이용하면 광화문을 비롯한 서울 도심과 여의도, 강남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실제 마포역을 출발해 서울 도심인 광화문역까지는 5개 정거장이면 된다. 시간상으로는 10분 이내다. 또한 여의도역까지는 2개 정거장으로 4분 이내다. 여의도역을 이용하면 강남으로 가장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는 9호선 환승이 가능하다. 또한 5ᆞ6호선과 경의중앙선, 공항철도 등 4개 노선 환승이 가능한 공덕역까지도 1개 정거장만 이동하면 된다. 시간 상으로는 2분 이내다. 여기에 서울 중심을 동서로 가르는 마포대로와 한강변 대표 도로인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도 가깝다.

 

▶ 상품 설계 탁월, 호텔 연계 서비스 이용 가능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 못지않게 설계했다. 세대 내 조명, 난방, 가전, 도어락 등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홈 네트워크 IoT(사물 인터넷)을 구현했다. 또한 내진설계를 비롯해 층간소음차단, LED조명, 로이복층유리, 지역난방 등을 이용 가능하게 해 친환경 설계 및 에너지를 절약 시스템도 갖췄다. 최근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를 저감할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오피스텔 내부 역시 특화 시켰다. 복층형 타입을 비롯해 투베이, 쓰리베이 타입도 선보일 계획. 수입 수전과 주방가구(이탈리아) 비롯해 프리미엄 가전 여기에 바닥 난방과 원목마루, 친환경자재 계획하고 있다.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홍보관은 서울지하철 5호선 인근(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108-1, 5층)에 위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