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 ‘대구 테크노폴리스 줌시티’ 방문객 관심 '급증'
모델하우스 ‘대구 테크노폴리스 줌시티’ 방문객 관심 '급증'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4.1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희소성 높은 대구 테크노폴리스 내 소형 주거시설로 관심을 모아온 ‘대구 테크노폴리스 줌시티’의 모델하우스가 몰려든 인파로 북새통을 이뤘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면 중리에 공급되는 ‘대구 테크노폴리스 줌시티’는 지난 12일(금)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을 시작했다.

모델하우스는 이른 아침부터 많은 방문객들이 모여들었으며 이들은 마련된 유니트와 모형도 등을 둘러보며 시스템가구가 설치된 현관팬트리, 신발장 등 다양한 특화설계에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일반 아파트 대비 4배 이상인 200만화소 고화질 CCTV, 고성능 디지털도어록, 무인택배시스템 등 첨단보안시스템이 적용된다는 점에 여성 방문객들의 호평도 이어졌다.

인근 달서구에서 왔다고 밝힌 이모씨(34)세는 “테크노폴리스 내에 직장을 두고 있어 가까운 곳으로 주거시설을 구하고 있었는데 마침 혼자 살기에 알맞은 소형 주거시설이 분양된다는 소식에 관심이 생겨 찾아와봤다”며 “피트니스와 옥상정원의 여가시설도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고화질 CCTV나 무인택배시스템 등 혼자 사는 여성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특히 맘에 든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방문객들은 교통, 교육, 상업 등을 손쉽게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 여건을 비롯해 계약금 2회 분납과 중도금 60% 무이자 조건으로 쉽게 분양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대구 테크노폴리스 줌시티’ 모델하우스에서는 방문객과 계약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루이비통 명품가방(1명)을 증정하며 이도 43인치 대형 TV(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3명), 삼성 전자레인지(5명), 에어프라이어(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방문만 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LG트롬건조기(1명), 삼성전자레인지(1명), 에어프라이어(3명), 한경희 스팀다리미(5명), 키친아트 프라이팬SET(15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8층, 총 574실 규모로 지어지며 전용면적 기준 20㎡부터 29㎡까지 전 실이 소형 평형이다. 특히 대구 테크노폴리스는 상업용지 비율이 약 1.6%에 불과한 만큼 소형 주거시설 공급이 턱없이 부족해 더욱 독점적으로 수요를 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 소형 주거시설은 테크노폴리스의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만큼 롯데시네마(예정), 마트, 은행, 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을 뿐만 아니라 테크노폴리스 중앙공원, 국립대구과학관, 비슬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달성스포츠파크, 달성문화원 등 다양한 문화여가 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현풍시외버스터미널과 급행버스 정류장 등 다양한 대중교통망의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현풍IC를 통해 중부내륙고속도로, 광주-대구구속도로까지 10분내 접근할 수 있고 대구 국가산업단지까지 10분내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한편 ‘대구 테크노폴리스 줌시티’의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달성군 현풍면 중리 504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