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규제지역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비규제지역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4.0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기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습니다.※상기 내용은 인허가상의 문제로 실제 시공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기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습니다.※상기 내용은 인허가상의 문제로 실제 시공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대표적인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인천 서구 가좌동 일대에 역세권 오피스텔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주거형 오피스텔’이 공급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106번지 일원에 선보이는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주거형 오피스텔’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20층, 3개 동, 전용면적 30㎡~63㎡, 총 590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도보거리에 인천지하철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이 위치한 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접근이 용이한 광역교통망도 구축되어 있다. 여기에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석남역이 개통 예정으로 향후 서울 및 강남권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주거형 오피스텔’은 주요 산단과 인접한 직주근접 오피스텔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반경 4㎞이내에 현대제철과 우림테크노밸리, GS칼텍스윤활유공장, 인천기계 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는 등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교육환경과 생활 편의시설도 눈에 띈다. 도보 거리에 봉화초교가 위치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석남중, 가좌중 등이 가깝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홈플러스 가좌점을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나은병원, 가좌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내부는 2룸, 3룸 등 다양한 세대를 위한 맞춤식 평면이 적용되며 일부 타입에는 복층형 구조를 적용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선택에 따라 드레스룸 또는 붙박이장이 마련된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된 무인택배 시스템이 제공되고, CCTV 보안시스템, 지하주차장 CCTV 연동 비상콜, 방범 감지기, 방범 도어카메라, 스마트 도어록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주거형 오피스텔’은 세대별 LED조명과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 외 전열교환기, 절수형 양변기와 비데,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일괄소등 스위치, 통합형 월패드 등이 설치된다.

분양관계자는 “수도권을 빠르게 이동 가능한 대중교통이 잘 갖춰진 오피스텔은 20~30대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대표적 스테디 셀러로 손꼽힌다”며 “교통여건은 물론 입지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춘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주거형 오피스텔의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이유이다”고 말했다.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주거형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석남동 579-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4월 5일에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