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스테이트, ‘리마크빌 관악’ 대학생들에게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로 주거만족도 UP
kt에스테이트, ‘리마크빌 관악’ 대학생들에게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로 주거만족도 UP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4.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오피스텔서 보기 드문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 원스탑 이용 가능
▲이미지 = 리마크빌 관악
▲이미지제공 = 리마크빌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들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렌트하우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대학생들의 밀레니얼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kt에스테이트의 기업형 임대주택 ‘리마크빌’이 주목받고 있다. 

차별화된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형 임대주택의 선두주자답게 입주 초기부터 지속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마크빌은 안전한 주거 생활은 물론, 각종 스마트시스템을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고, KT의 기가(GiGA) 인터넷과 와이파이, 인터넷 TV인 IPTV 서비스가 기본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편리한 통신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비용 또한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각광받고 있다.

리마크빌 관악지점에 1년째 거주 중인 박모(23)양은 편리한 주거 인프라를 통해 대학생의 ‘개강라이프’를 만끽하고 있다. 그녀는 등교 전 아침 일찍부터 리마크빌 1층 OA 서비스(팩스/복사)를 이용해 수업자료를 복사하며, 무거운 전공서적을 많이 가져가야하는 날은 카쉐어링(그린카)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의 학교까지 차로 이동하고 있다. 건물 내 지하주차장에서 대여/반납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내 차처럼 이용하고 있다. 

주말에는 1층 무인세탁함을 이용해 밀린 빨래를 맡기고, 봄을 맞이해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미리 신청해두었던 룸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한다. 청소 전문가가 엄마보다 더 깨끗하게 원룸을 청소하는 동안, 북카페(입주민 전용)에서 여행 서적을 읽으며 여행 계획을 세우기도 한다. 당분간 필요 없는 두꺼운 겨울코트와 이불이며, 여행용 캐리어는 트렁크룸에 보관하여 원룸에 공간이 부족해 본가에 택배를 부치는 수고로움을 덜었다. 

전에 살던 원룸에서는 외출 시 택배를 맡겨둘 때가 없어 불안했지만, 리마크빌에선 무인택배함은 물론 컨시어지 서비스로 택배를 안전하게 보관해주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1층에는 미용실, 편의점(CU), 커피숍이 있어 집 앞에서 친구와 이야기하기도, 편의점에서 간단히 저녁을 해결하기도 좋다.편리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매달 입주민 문화프로그램으로 향수만들기, 리스만들기 등이 개최되어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길 수도 있다.

kt에스테이트 리마크빌 관계자는 “관악지점의 경우 주변 대학교 재학생들의 입주율이 높은편인데, 젊은 세대들에게 합리적이고 꼭 필요한 컨시어지 서비스로 차별화된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라며, “특히 리마크빌은 룸클리닝 및 세탁 대행, 팩스와 복사 등 소형 오피스텔에서 보기 드문 서비스를 제공해 일상 속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더욱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리마크빌 관악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리마크빌 콜센터와 홈페이지, 인근 부동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