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금호건설 등 중견건설사 상반기 공채
한신공영·금호건설 등 중견건설사 상반기 공채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4.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신공영·금호건설 등 중견 건설사들이 상반기 신규 채용에 나섰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한신공영(시공순위 15위), 아이에스동서(21위), 금호건설(23위), 우미건설(42위)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한신공영이 상반기 직원모집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전기, 건축공공영업, 건축사업관리, 현장관리, 민간사업 등이며 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해당 전공분야 졸업예정자(2019년 8월) 또는 기졸업자이며  경력의 경우 부문별 경력 충족자, 외국어 능통자 우대 등이다. 

아이에스동서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개발사업, 도시정비, 건축시공, 전기, 설비, 안전·보건, 자금 회계 등이며 오는 1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금호건설이 그룹공채 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경영관리·영업, 법무, 안전관리, 건축설계, 시공 등이며 오는 5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자격증 필수(안전관리) 또는 우대 등이다. 

우미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전기, 설비, 토목, 개발사업, 경영지원, 정비사업, 건축영업, 상품설계 등이며 오는 14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밖에 현대건설(11일까지), 대림산업(16일까지), GS건설(7일까지), 한화건설(21일까지), 태영건설(14일까지), 한진중공업(14일까지), 시티건설(14일까지), 동서건설(10일까지), 계룡건설(채용시까지), KCC건설(채용시까지) 등은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