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토몰, 시그니처 갤러리 분양 관심 '급증'
디오토몰, 시그니처 갤러리 분양 관심 '급증'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4.0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중고차 전시장 임대 및 분양 소식에 수요자 관심 높아져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동산 시장에서 1차분 분양 물량이 완판된 후 바로 남은 물량을 추가로 분양할 때 수요자들은 더 큰 관심을 갖는다. 이미 이슈가 됐던 분양물량인 것과 동시에 시기를 놓쳐 미쳐 분양을 하지 못한 수요자들과 1차분 완판 소식에 관심을 기울이던 관계사들이 움직여 일어나는 현상이다. 

이렇게 성공적인 분양을 이루고 있는 디오토몰이 1층에 선보이는 수입 인증중고차 및 프리미엄 중고차 전시장인 시그니처 갤러리가 분양 및 임대에 나서면서 투자 수요는 물론, 주요 수입 인증중고차 딜러사들을 포함한 많은 관계사들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현재, 디오토몰은 올해 7월 완공을 예정하고 있으며, 현재에도 차질 없이 공사가 진행 중이다. 앞서 언급한 대전중고자동차조합의 딜러사들은 물론 금융사와 공업사들은 이미 100% 분양이 완료돼 신뢰감이 높고, 경정비, 광택, 세차업계 등 다양한 자동차 샵들 또한 차질없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임대 면적 또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사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데, 각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인테리어를 고려해 원하는 면적으로 임대를 진행할 수 있는 맞춤형 임대는 수입 인증중고차 딜러사 등의 수요자들에게는 솔깃한 임대 조건일 수밖에 없다.

연면적 약 87,955.33㎡규모의 지상 6층 규모로 건립되는 디오토몰은 NH증권, SK증권 등 프로젝트파이낸싱(PF, Project Financing)으로 투자되고, KB부동산신탁이 신탁 관리를 하며, 시행사는 ㈜트리플힐스, 시공사는 영진종합건설이 맡았다.

또한 디오토몰은 도안신도시와 학하지구 등 주거지역 인근에 자리잡아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차량이용 시 유성온천역과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 수요를 끌어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층을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단지설계도 훌륭하다. 자동차 매매단지임에도 불구하고 실내 매장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날씨의 제약이 없어 실내에서 편안하게 자동차 쇼핑을 즐길 수 있을뿐더러 준공 후 자동차매매협동조합의 운영 시스템을 활용하여 입주사 지원 시스템 등 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체계적 지원체계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계동 668-3 2층에 위치하며, 오는 2019년 7월 준공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