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 몰리는 24/7 상권 중심 ‘분당 지웰 푸르지오’
유동인구 몰리는 24/7 상권 중심 ‘분당 지웰 푸르지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4.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 업무 중심에 위치, 37만명의 마르지 않는 수요 갖춘 랜드마크 상가
공원과 연계한 조망 상가로 조성 … 발길 끊이지 않는 상권으로 자리매김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업시설이 들어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의 단지 내 상업시설로 조성되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춰 발길이 끊이지 않는 24/7(연중무휴를 의미하는 단어) 상권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단지 반경 2㎞ 내에 37만명에 이르는 마르지 않는 수요를 갖추고 있다. 먼저 분당 대표 주택가인 서현동과 수내동, 백현동에 위치한 약 5만 2천여 세대, 13만 8천여명의 고정 수요를 확보한 것이다. 분당 대표 업무지구의 상주 인구도 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인근으로 대규모 오피스와 사옥 등 1만 2,800여개 업체가 위치해 있고, 상주 근무 인원만 약 9만 8천여명에 달한다.

일반적인 주거, 업무 지역의 기본 수요 이외에도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분당천과 중앙공원을 이용하는 유동인구도 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주거, 업무, 여가의 3중의 배후 수요를 갖춘 마르지 않는 수요의 상업시설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단지 내 상업시설이지만, 수요가 풍부한 덕분에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1번지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28층으로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지상 1층과 2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총 72실을 분양한다.

단지 인근으로 위치한 분당천과 분당중앙공원과 직접 이어지는 출입구를 통해 공원 방문객이 쉽게 상가로 접근할 수 있도록 했고, 자연 환경을 조망할 수 있는 조망 상가로 조성돼 자연과 어우러지는 환경을 갖출 계획이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상업시설과 아파트의 견본주택은 9호선 삼성중앙역 5번출구 바로 앞(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5-8)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