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방배그랑자이' 4월 분양
GS건설, '방배그랑자이' 4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3.2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GS건설은 서울시 서초구 방배경남아파트를 재건축한 '방배그랑자이'를 4월에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방배그랑자이'는 최고 20층, 8개 동으로 총 758가구 중 일반분양 물량은 256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59㎡ 77가구 ▲74㎡ 53가구 ▲84㎡ 126가구다. 7층 이상 물량이 115가구(45%)로 기존 정비사업보다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교통과 개발 호재가 충만하다. 강남지역 동·서축을 연결하는 교두보인 서리풀터널이 다음달 개통할 예정이다. 서리풀터널은 서초 주민들의 숙원 사업 중 하나로 내방역에서 서초까지 5분이면 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서리풀터널의 개통으로 강남 중심부보다 상대적으로 저평가됐던 방배동의 가치도 더욱 상승할 전망이다. 테헤란로까지 직행으로 이동할 수 있어 강남 업무지구로의 접근성이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서초구는 또 서리풀터널 개통에 맞춰 내방역과 서초대로 일대를 중심상업지역으로 개발하는 지구단위계획을 수립하겠다는 계획을 밝혀 향후 개발 기대감도 크다.

지하철 2호선 방배역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2·4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는 사당역도 인근에 있어 교통 편리성이 높다. 또 경부고속도로 서초나들목, 남부순환도로와 연계돼 타 도시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에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미세먼지 걱정없는 '환기형 공기청정 시스템'인 '시스클라인(Sys Clein)'이 도입된다. 시스클라인은 전열교환기 방식의 외기 환기 공기 순환방식과 더불어 이동형 공기청정기의 강력한 공기정화 기능을 혼합한 시스템이다. 통합 빌트인 시스템으로 구성해 세대 내 환기와 공기청정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자이갤러리에 4월중 개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