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2019 어스아워 지구에 휴식을' 캠페인 참여
볼보, '2019 어스아워 지구에 휴식을' 캠페인 참여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9.03.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볼보건설기계그룹(Volvo CE)이 자연보전을 위해 세계자연기금(WWF)이 전개하는 '2019 어스아워(Earth Hour) 지구에 휴식을'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어스아워(Earth Hour)'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이 주최하는 캠페인으로 인류가 만든 기후변화와 환경파괴의 심각성을 깨닫고 변화를 만들기 위해 시작됐다. 인류와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을 위해 전 세계가 1시간 전등을 소등해 지구에 휴식을 주는 행사로 세계 최대 규모의 자연보전 캠페인 중 하나다. 

볼보건설기계그룹은 기후변화 정책을 적극 지지하고자 올해도 어스아워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2007년을 시작으로 매년 3월 마지막 토요일에 1시간씩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3월 30일 토요일 밤 8시 반부터 9시 반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서울에 위치한 볼보빌딩과 창원공장 그리고 전국 12개 영업소까지 국내 전 사업장이 어스아워 캠페인에 동참해 전사 소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대표는 "볼보그룹코리아는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비전 아래 작업장비 연비 향상 등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환경 보전 노력에 동참해왔다"며 "앞으로도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실천을 바탕으로 다방면의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참여해 모범적인 기업 시민으로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향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