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방배경남재건축 `방배그랑자이` 4월 분양
GS건설, 방배경남재건축 `방배그랑자이` 4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GS건설은 내달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319 대치동 자이갤러리에 `방배그랑자이` 모델하우스를 마련해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1028-1·2번지 일원의 방배경남아파트 재건축 물량으로 최고 20층, 8개동, 758세대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 59·74·82㎡, 25가구가 일반분양 분이며 중층(7층) 이상 물량이 115가구(45%)다.

단지 인근에는 강남지역 동서축을 연결하는 교두보인 서리풀터널이 오는 4월 개통될 예정이다.기존 내방역에서 서초까지 25분이 걸렸지만 서리풀터널이 개통되면 5분으로 단축된다. 지하철 2호선 방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하철 2·4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사당역도 인근이다. 경부고속도로 서초 IC, 남부순환도로와 연계돼 타도시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우면산과 매봉재산을 단지 내로 연결하는 천년의 숲이 조성되어 풍부한 녹지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예술의전당, 국립중앙도서관, 한가람미술관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는 외벽 일부 마감을 커튼월룩(유리)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세대마다 시스템에어컨 3대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주방가구의 경우 독일의 라이히트(Leicht)사 제품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방배그랑자이는 GS건설이 `환기형 공기청정 시스템`인 `Sys Clein(시스클라인)`이 도입되는 단지다. 시스클라인은 기존 전열교환기 방식의 외기 환기 공기 순환방식에 기존 이동형 공기청정기의 강력한 공기정화 기능을 더한 차세대 공기청정 시스템이다. 통합 빌트인 시스템으로 구성해 세대 내 환기·공기청정 기능을 모두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