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30주년 맞아 새 CI·BI 공개
호반그룹, 30주년 맞아 새 CI·BI 공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3.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호반그룹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그룹통합 CI와 건설계열 주택브랜드 '호반써밋', '베르디움'의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호반그룹의 새로운 CI는 호반의 심볼마크인 블록형태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블록형태 안에 있던 호반을 밖으로 꺼내 심플하게 바꿨다. 심볼마크의 그레이 블록은 호반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오렌지 블록은 밝은 미래를 상징한다.

창립 30주년 기념 엠블럼은 호반그룹이 지나온 30년의 과정을 형상화 했다. 숫자 '30'이 단계적으로 상승하는 모습은 호반의 30년 업적을 상징하는 동시에 앞으로 성장해 나갈 미래를 의미한다. 이번 30주년 엠블럼은 각종 광고, 홈페이지, 사인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호반건설의 브랜드인 호반써밋과 베르디움 BI(Brand Identity)도 리뉴얼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베르디움의 신규 BI는 기존 심볼마크를 단순화 해 유기적인 도형과 자연의 색을 조합했다. 베르디움 BI의 심볼 마크는 아름다운 자연을 상징화해 '푸른 자연과 함께하는 고품격 주거공간에서의 삶'을 표현했고, 서체는 베르디움의 프리미엄 공간을 상징한다.

호반 관계자는 “새로운 CI에는 소비자의 생활과 공간을 풍요롭게 할 다양한 사업군으로 확대하고자 하는 젊고 역동적인 의지를 담았다"며 "고객들의 신뢰와 기대를 바탕으로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호반써밋’, ‘베르디움’ 브랜드 단지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