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 분양
금성백조,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금성백조는 오는 5월 검단신도시 AA11블록에서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금성백조가 검단신도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파트다. 지하 2층~지상 25층 14개 동, 전용면적 76~102㎡ 총 1249가구 규모다.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검단신도시 1단계 개발의 골든블록으로 꼽히는 북검단의 AA11블록에 들어선다. 

단지 바로 앞 도보권에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한 안심교육특화단지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북검단에서 유일하게 교육 걱정없는 특화단지로 조성된다. 2개의 영어마을이 인접해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신설역이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조성될 예정이라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신설역 개통시(2024년 예정) 2정거장이면 서울로 이동할 수 있는 서울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다. 신설역을 통해 지하철 5호선, 9호선 이용이 용이해져 김포공항까지 약 9분, 서울역까지 약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인천의 숙원 사업 중 하나였던 지하철 9호선과 공항철도 노선 직결 사업이 가시화되면서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두 노선이 직결되면 김포공항역에서 환승할 필요없이 인천에서 강남과 강동 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 밖에 원당-태리간 광역도로,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연결로까지 신설될 예정이다.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의 랜드마크인 넥스트 콤플렉스, 중심상업지구, 관공서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넥스트 콤플렉스는 문화, 상업, 주거, 업무를 모두 진행할 수 있는 복합문화시설이다. 단지 주변에 위치한 계양천 수변공원과 단지 앞 근린공원을 통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전세대 남향위주 구성은 물론 4베이 평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최대 약 350m의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방감이 탁월하고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기존 검단신도시 분양단지 대비 넒은 알파룸과 드레스룸으로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84㎡ 타입의 경우 타사 상품 대비 가장 넓은 팬트리 공간을 자랑한다.102㎡ 타입은 3면 발코니 구조로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시킨 점도 돋보인다.

한편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329번지 일원에 조성할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경명대로 1165 2층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