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노원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 분양
효성중공업, 노원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 분양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2.2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효성중공업은 22일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일대에 선보이는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230번지 일원에 위치한 태릉현대아파트는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효성중공업이 시공한다. 또 지하 3~지상 25층 15개동 전용 49~84㎡ , 총 1308가구 규모로, 이 중 560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철 6호선 화랑대역과 7호선 공릉역, 환승역인 태릉입구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북부간선도로와 동부간선도로, 통일로 등의 진입도 쉬워 도로 교통 역시 편리하다.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단지를 둘러싸고 수개의 초ㆍ중ㆍ고교가 위치해 있어 뛰어난 학세권을 자랑한다. 특히, 태릉초ㆍ공릉중ㆍ대진고ㆍ서라벌고 등 밀집한 명문학교와 서울 3대 학원가로 불리는 중계동 학원가도 가깝다. 더불어 서울과학기술대, 서울여자대학교, 광운대학교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 주변에는 도깨비시장을 비롯한 이마트, 홈플러스 등 재래시장과 대형마트가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암치료전문병원인 원자력 병원이 도보 거리 내에 있고, 고려대 안암병원, 을지병원 등 대형병원도 반경 10km 내 위치해 있다.

중랑구 신내차량기지와 구리시 도매시장사거리를 연결하는 총연장 3.98㎞의 6호선 연장(구리선)사업도 검토 중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23-47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입주는 오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