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3차 상가’ 분양
다인건설,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3차 상가’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2.2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텔(아파텔) 내 예비 고정수요 확보, 안정적인 배후수요 및 유동인구 갖춰 인기
다인그룹, 한국토지신탁과 8000억원 규모의 파트너쉽 체결

 

 

다인건설이 선보인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3차 오피스텔(아파텔)의 분양이 마감된 가운데 아파텔 입주 고정수요를 확보한 단지 내 상가의 분양도 마감을 앞두고 있다.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3차 상가는 부산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며 부산대 양산캠퍼스역, 증산역의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구축돼 있어 활발한 유동인구 유입이 기대된다.

남양산역 초역세권 프리미엄 상권을 바탕으로 높은 층고를 비롯해 동선을 고려한 차별화된 최신식 특화설계와 풍부한 배후수요, 중심상업지구 초입 위치, 우수한 환금성이 메리트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 내 고정수요를 확보한 상가는 지상 1~5층에 조성된다. 역세권 유동인구와 단지 고정수요에 경쟁력 있는 업종 구성을 더해 잡화와 카페 프랜차이즈, 분식점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의 입주에 최적화돼 있다.

특히 사업지인 양산 물금신도시는 경남권 중심에 위치해 남양산IC를 비롯한 IC가 4개에 달하는 광역 도로망을 구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30~40분 이내에 부산, 창원, 울산, 김해 등지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지하철 1호선 노포-북정 연장선이 2021년 개통 예정으로 향후 교통환경은 꾸준히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다인그룹은 한국토지신탁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총 8천억 원 규모의 개발신탁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다인그룹은 시흥 목감4차 오피스텔을 비롯해 목감7차, 수원 호매실3차 호매실 4차, 배곧테크노 1차, 미사테크노1차, 물금3차, 별내1~3차 등총 10개 사업장에 대한 개발신탁을 마무리 하면서 수도권 및 영남권 사업장의 모든 사업비 조달을 원활하게 할 수 있게 됐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상가의 홍보관은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 인근(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4-17)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