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모바일 홈페이지 대대적 개편
동화자연마루, 모바일 홈페이지 대대적 개편
  • 이보림 기자
  • 승인 2019.02.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보림 기자= 동화자연마루가 고객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개편된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이용에 최적화된 구성을 적용하여 한층 세련되고 간결해졌다. SNS에서 주로 적용되고 있는 이미지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활용해 방문객이 직관적으로 주요 제품의 핵심 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구성이 특징이다. 구매자가 제품 선택에 참고할 수 있도록 실제 시공 사례를 메인 페이지 상단에 배치했다. 시공 사례에는 실제 공사를 담당한 인테리어점 정보도 표시하여 구매자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할 경우 견적 문의와 상담이 가능하다. 신혼집, 아이를 키우는 집, 리모델링, 상공간 등 인테리어 목적에 따라 시공 사례가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이 자신과 가장 비슷한 조건의 제품을 고르는데 도움이 된다.

동화자연마루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캡처해 인증 메시지를 동화자연마루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green_dongwha)에 보내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치킨 쿠폰 등을 증정한다.

동화자연마루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추후 제품 소개 영상을 SNS 채널에 게재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