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2월 분양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2월 분양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9.01.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의왕시 최초 첨단산업단지 '의왕테크노파크'에 지식산업센터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이 공급된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파라코개발이 시행을, 이테크건설이 시공을 맡는다.

경기도 의왕시 이동 의왕테크노파크 내 산업6-1블록에 들어서는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지하 1층~지상 15층 높이, 연면적 6만1069.52㎡이며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기숙시설로 이뤄진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의왕테크노파크는 축구장 약 16배 크기의 수출입 통관 및 물류 복합기지 '의왕ICD 1, 2터미널' 사이에 들어서 산업·물류시설이 풍부한데다 도로, 철도 등 다양한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봉담-과천간 고속화도로 신부곡IC를 통해 서울 강남권까지 약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영동고속도로 부곡IC를 이용하면 반월특수국가산업단지까지 약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지난해 말 복합물류로가 개통되면서 군포와 의왕 사이의 통행이 더욱 빨라졌고 국도 1호선, 47호선,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망도 가까워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인천항, 평택항 등 항만시설까지 약 40분대로 이동할 수 있고 사업지와 인접한 위치에 지하철 1호선 의왕역과 당정역, 4개의 버스정류장 등도 있어 입주사의 직원들이 편리하게 출퇴근을 할 수 있다. 의왕ICD, 오봉역, 군포복합물류터미널 등 화물업무를 담당하는 국내 주요 물류시설이 인접해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금정역 수도권광역교통망(GTX) C노선(2021년 착공예정), 인덕원 동탄복선전철(2018년 사업착수) 등 사업지 주변으로 각종 교통호재도 있다.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로 안양, 군포 등 사업지 주변시세와 비교해 경쟁력이 있다. 실제 지난해 안양시 호계동에 공급된 지식산업센터는 3.3㎡당 700만원대의 분양가에 공급된 바 있다. 또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은 물론 중도금 대출혜택, 이자 및 융자 지원 등 다양한 금융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67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