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경제성과 친환경 잡은 펠릿 열풍난로 선봬
귀뚜라미보일러, 경제성과 친환경 잡은 펠릿 열풍난로 선봬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9.01.2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귀뚜라미는 신재생에너지를 활용하는‘귀뚜라미 펠릿 열풍스토브(KRPS-30PAS)’를 출시했다.

귀뚜라미 펠릿 열풍스토브는 목재를 가공해 만든 펠릿(Pellet)을 연료로 사용하는 대표적인 친환경 난방기기다.  도시가스가 공급되지 않아 기름난로를 사용해 온 주택이나 상가, 펜션, 별장, 교회, 사찰 등을 대상으로 친환경 제품 보급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귀뚜라미 펠릿 열풍스토브는 배기온도를 감지하여 25단계로 연료공급량과 공기량을 정밀하게 제어한다. 목재펠릿의 종류나 크기와 상관없이 안정적인 연소를 실현하여 연료비를 절감하고, 과잉연소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난방강도를 강, 중, 약 3단계로 자유롭게 설정해 실내 공간 면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온풍을 만드는 기술을 더해 더욱 빠르게 실내온도를 올려줌으로써 난방효과와 연소효율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이 제품은 연료 낙하공급, 과열감지, 연료차단 등 3중 화재예방 장치를 갖춰 안전성을 확보했다. 전면 창에 2중 구조의 공기 커튼을 형성해 그을림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여 청결함을 유지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는 귀뚜라미의 친환경 제품 라인업 확대 정책의 일환으로 기획한 것”이라며“국민이 대기오염 걱정 없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친환경 기술 개발에 더욱 매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