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 리뉴얼 출시
LG하우시스, 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 리뉴얼 출시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9.01.2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친환경성 및 안티슬립(Anti-slip) 기능성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디자인을 추가한 지인(Z:IN) 바닥재 ‘지아자연애’를 리뉴얼 출시했다.

‘지아자연애’는 제품 표면층에 식물 유래 성분을 적용한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제품 라인인 ‘지아(zea) 시리즈’ 시트 바닥재로, 환경부로부터 유해물질과 생활환경오염 감소 성능을 인정받아 환경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또한, 바닥재 표면에 미끄러움을 줄여주는 안티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으며, 찍힘과 긁힘 및 변색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춰 2017년 초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2년만에 리뉴얼된 ‘지아자연애’는 개성 강한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따라 보다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을 추가했으며, 우드 및 대리석 등 소재들이 갖는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리석 본연의 우아한 컬러감을 살린 ‘오션 마블’, 은은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화이트 마블’, 시크하고 도시적인 콘크리트 감성을 강조한 ‘소프트 콘크리트’ 등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논우드(Non-wood) 패턴 디자인이 다양하게 추가돼 더욱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상무는 “지아자연애는 친환경성부터 보행 안전성, 내구성, 디자인까지 고객이 바닥재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요소를 모두 갖춘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바닥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