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18일 오픈
대우건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18일 오픈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1.1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산44-1(온의도시개발사업지구) 일대에 짓는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오는 18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32층, 14개동, 전용 59~124㎡, 1556가구로 조성된다.

지난해 3월 온의지구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1175가구) 공급에 이은 두 번째 단지로, 향후 이 일대는 총 2731가구 규모의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단지는 춘천 첫 교육특화대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YBM과 연계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커뮤니티를 2년간 무상 운영한다. 영어권 7개국 중 미국, 캐나다, 영국의 원어민 강사를 채용할 예정이며, 강사의 채용단계에서부터 범죄사실확인 및 건강 검진서 등 확인을 통해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교육 여건을 조성한다. 또 향후 입주자 협의에 따라 프로그램 및 학습 대상 등을 변경해 성인 프로그램 등의 운영도 할 수 있다.

종로엠스쿨 입점 운영을 통해 2년 동안 무상으로 교육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 자녀들은 종로엠스쿨 본사 선발기준에 의해 채용된 서울 주요 대학 출신의 강사진에게 직접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년 무상 교육기간 이후에도 종로엠스쿨에서 직영학원으로 인수해 운영한다.

단지 내 어린이집은 향후 계약자들의 동의를 얻어 국공립어린이집으로 조성할 계획이며, 춘천교육지원청과 공립유치원 설립도 추진 협의 중이다. 입주민 자녀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25인승 스쿨버스 2대도 기증할 예정이다.

인근에는 이마트와 롯데마트를 비롯해 풍물시장 등 전통시장이 가깝고 춘천지방검찰청, 강원도청, 춘천시청 등 관공서와 국립강원대학교 병원, 춘천시립 청소년 도서관 등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KBS 춘천방송국, MBC 춘천방송국, KT&G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 메가박스 등 문화 관련 시설이 가깝고 춘천시 어린이 야구장, 하키 경기장을 비롯 의암공원과 공지천 조각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경춘선 남춘천역이 도보권이라 서울 청량리역까지 1시간 대에 닿을 수 있다. 단지 앞에 다수의 시내버스가 운영되며 춘천고속버스터미널과 춘천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깝다.

청약 일정은 오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1일이며, 정당계약은 2월 13~15일 3일간 실시한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256-3번지 일대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1년 9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