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 인기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 인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1.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상가는 부동산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 최근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면서 장점이 다양하고 투자 안정성이 높은 브랜드 상가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브랜드 자체의 가치가 높고, 지속적인 홍보 마케팅 및 상품 개발로 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브랜드 상가의 장점이다. 또한 일정 수준 이상의 우수한 설계, 유동인구 흡수에 최적화된 차별화된 콘셉트 역시 브랜드 상가의 장점으로 손꼽힌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춰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TTM 스퀘어’ 브랜드 상가 역시 좋은 평을 받는다. 한양산업개발의 야심작으로, ‘Enjoy the Backyard’라는 슬로건 하에 지인들과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즐거운 생활공간과 무의미하게 반복되는 일상 속 활력이 되는 이벤트 같은 문화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TTM 스퀘어만의 독특한 특징은 1층 거리에서 찾아볼 수 있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아트리움 형태의 설계가 적용돼 마치 외국에 온 것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TTM 스퀘어의 우수한 상품성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검증됐다. 특히 ‘광진 TTM 스퀘어’가 눈길을 끈다. 2015년 1월에 문을 연 이 상업시설은, 식음 분야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분야의 매장이 들어서 배후단지 ‘타워더모스트 서울 광진아크로텔' 오피스텔 입주민들의 생활공간이자 여가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양산업개발은 입주 초기에 인지도를 확보하기 위해 다른 상업시설에서는 보기 어려운 어린이 미술전시행사, 주말공작소 원데이 클래스, 시즌별 통로길 연출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으며, 적극적인 SNS 홍보와 오프라인 홍보도 병행했다.

울산 우정혁신도시에 건립되는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 역시 기대감이 상당하다. 최근 임대지원센터를 열고 임차인 모집에 한창인 이 상업시설은 울산혁신도시 업무1용지(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529번지 일대)에 건립 예정이다.

이 상업시설은 상가 시장에서 인기가 좋은 유럽형 스트리트 테라스형 설계가 적용돼 집객력이 뛰어나며, 개방감과 가시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오픈형 상가 진입로, 주차장과 연결된 셔틀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등이 설치돼 고객의 쇼핑 동선 편의를 높였다. 지상 1층 42개 점포, 지상 2층 30개 점포, 3층 10개, 총 82개 점포가 입점할 예정이며, 733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도 마련된다.

희소성이 좋은 3m ~7.8m 리얼 광폭 테라스가 2층과 3층 상가 대로변쪽에 제공돼 공간 효율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상가의 6가지 주제인 미식, 트렌드, 편의, 교류, 접대, 휴식 등을 상징하는 조형물도 설치된다. 이를 통해 거리를 지나는 유동인구를 상가 내부로 적극 유입할 예정이다.

총 648실의 오피스텔 입주민이 고정수요로 자리한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의 단지 내 상가인 것도 장점이다. 수요 확보가 안정적이다. 상가 바로 앞에는 중심상업지구도 위치해 유동인구 흡수도 유리하다. 수요가 풍부해 안정적인 수익 실현 가능성이 크다.

한양산업개발은 지난 54년간 약 170여 개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전통의 건설 명가다. 서울에서 검증된 TTM 스퀘어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유입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의견을 마케팅에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도 향상과 매출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의 배후단지인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23층 규모, 전용면적 21~27㎡, 총 648실로 조성됐다. 단지설계와 고급 부대시설을 갖춰 생활 수준 향상이 기대된다.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스마트 시스템과 프라이버시 설계도 적용됐다.

한양산업개발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서 TTM 스퀘어 브랜드 상업시설도 분양한다. 분양을 마친 ‘동탄 테라스더모스트’ 오피스텔의 단지 내 상가로, 13개 호실을 갖춘 스트리트형 상가로 건립된다. 공원 인프라를 확보해 집객력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한편,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의 임대지원센터는 울산시 중구 우정동 529번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