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광주 남구 반도유보라’ 분양
반도건설, ‘광주 남구 반도유보라’ 분양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1.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반도건설이 반도유보라 아파트를 분양한다.

반도건설은 오는 11일 광주시 남구 월산동 363-1번지 일원에 ‘광주 남구 반도유보라’를 선보인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7층, 11개동, 전용면적 35~84㎡, 총 889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이 중 전용면적 59~84㎡ 62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로 구성되며, 파우더룸, 드레스룸, 팬트리 등 다양한 특화수납공간이 마련돼 효율적인 공간 이용이 가능하다. 휘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배치된다.

단지 곳곳에는 썬큰광장, 갤러리정원 등 다양한 테마의 쉼터가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와 인접해 어린이 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어린이집을 비롯해 유아 및 어린이놀이터 등 아이들을 위한 시설들도 계획돼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전남 최대규모의 재래시장인 양동시장이 인접해 있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의 쇼핑시설도 가깝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광주월드컵경기장, 롯데시네마, 광주극장, 예술의거리 등 문화시설과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근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 광주 1호선 돌고개역이 위치해 있으며, 광주선 광주역, 광주송정역(KTX/SRT), 광주종합버스터미널도 가깝다. 상무대로가 인접해 있고, 호남고속도로(서광주IC)와 제2순환로(각화IC)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양동초, 무진중이 도보권에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주변으로 발산근린공원과 광주천변 산책로가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기아자동차광주제2공장, 일신방직광주1공장을 비롯해 광주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 본촌일반산업단지 등의 배후주거지로서 직주근접 수혜가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982-2번지 일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