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힐즈파크’ 홍보관, 평일에도 방문객으로 북새통
‘북한산 힐즈파크’ 홍보관, 평일에도 방문객으로 북새통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2.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후 아파트 비중이 커 신규 아파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홍은동 일대에 ‘북한산 힐즈파크’가 입성할 예정이다.

(가칭)홍은8 지역주택조합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픈된 북한산 힐즈파크 아파트의 홍보관이 평일에도 방문객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방문객들은 저마다 합리적인 가격에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녹번동에 위치한 북한산 힐즈파크 홍보관 방문객 중 30대 젊은 층은 물론, 학부모와 도심(종로)으로 출퇴근하는 수요자들이 눈에 띄게 많았다. 이는 단지 가까이 홍은초가 위치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홍은중, 홍은여중, 상명대 등 초중고대학교가 밀집한데다 주변 학원가도 형성돼 있기 때문으로 풀이할 수 있다.

또한 통일로를 이용하면(직선거리 약 700m) 광화문, 시청, 종로 일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내부순환로 홍은램프가 인접해(직선거리 800m) 도심뿐 아니라 수도권 외곽으로 이동도 수월하고 지하철을 이용한 대중교통 여건도 편리하다. 지하철 3호선 홍제역을 이용하면 종로와 강남 지역으로, GTX 연신내역(예정)을 연계해 외곽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 여건 또한 구비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 인왕시장과 유진상가 및 포방터시장이 위치해 있고, 차량으로 이마트(은평)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우수한 정주 여건이 조성된다.

단지 설계도 세심한 신경을 썼다. 단지 내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과 다양한 휴게공간은 물론 입주민 커뮤니티시설까지 계획돼 있다. 또한, 북한산 조망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단지를 배치했다.

종로 등 도심 진입이 편리하고 단지 안팎으로 북한산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북한산 힐즈파크는 홍은동 11-738번지 일원에 건립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16층 3개동 총 207세대가 예정됐으며 중소형 주택형에 테라스를 적용하며 희소성을 강조했다. 북한산 힐즈파크 홍보관 및 조합원 모집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