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소비자 중심 경영(CCM) 5회 연속 인증
현대리바트, 소비자 중심 경영(CCM) 5회 연속 인증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8.12.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현대리바트가 가구업계 최초로 5회 연속 소비자 중심 경영(CCM) 재인증에 성공했다.

​한국소비자원 관계자는 CCM 최종 평가 보고서를 통해 현대리바트가 고객만족팀의 권한을 강화해 실질적인 소비자중심경영의 근본취지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고 원가부담에도 E0 친환경소재를 사용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CCM인증 과정에서 구축한 고객 서비스 제도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