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분양혜택 정보앱 ‘까까조’, 론칭
국내 최초 분양혜택 정보앱 ‘까까조’, 론칭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2.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론칭한 국내 최초 분양혜택 정보 앱(어플리케이션) 까까조가 부동산 분양 시장에서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주목받고 있다.

까까조는 이용자에게 다양하고 올바른 분양 및 혜택 정보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부동산 분양 플랫폼이다. 부동산계의 ‘하이마트’, 리테일계의 ‘ABC마트’를 표방하며 온전히 이용자를 위해 분양 상품의 구매혜택 정보만을 다루는 것을 추구한다.

까까조는 론칭 당시 시행사(시공사) 등 분양 상품 공급자에게는 잔여 물량을 보다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창구로 주목 받았으며, 소비자에게는 상세하고 다양한 상품 정보 및 혜택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으로 관심을 모아왔다. 실제로 운영 초기부터 D건설, L건설, I건설 등 중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상품이 게시됐으며 타 광고 매체보다 공급자와 소비자 사이의 원활하고 즉각적인 소통이 이뤄진다는 점에 힘입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까까조는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소비자가 다양한 혜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높은 가격을 주고 좋은 입지의 상품만을 고집하는 투자패턴에서 실제 임대 운영하게 되는 임차인 중심의 상품으로 투자구도가 바뀌고 있는 현재의 추세에도 까까조는 이용자에게 좋은 선택이 되고 있다. 한정된 임대료 및 해당 상권의 매출에 근거한 현실적인 임대료의 분양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까까조는 온라인, SNS 등 다양한 매체의 광고를 비롯해 할인된 가격에 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 오픈 이벤트 등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실제로 가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등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실제로 할인폭과 혜택이 큰 상품을 중심으로 문의와 계약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스마트폰 보급률이 1인당 1대에 달하는 현재 상황에서 분양 및 혜택 정보를 웹과 앱으로 동시에 제공하는 까까조는 분양상품의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까까조 관계자는 투자, 운영이 부동산 시장의 최대 화두로 떠올라 보다 저렴하고 가치가 있는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지금 상황에서 까까조의 가치는 특히 높다며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 원하는 목적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한 부동산정보 플랫폼 서비스 까까조가 변화하는 부동산 분양시장의 한 부분으로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