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2018 LH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 수상
한화건설, '2018 LH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 수상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12.06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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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화건설은 LH(한국토지주택공사) 본사 1층 남강홀에서 열린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에서 건설업체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광주 선운 3블록에 시공한 단지로 대상을 수상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1022가구 규모로 조성한 대단지 공공임대주택이다. 이 단지는 작년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에서 역대 최고평가점수인 100%(만점)를 획득했다.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는 "입주민의 직접 평가가 반영돼 기쁘고 뜻깊은 상"이라며 "앞으로도 품질관리 및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LH는 2015년부터 매년 LH 주거단지의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 등을 평가해 LH 고객품질대상을 선정하고 있다.

한화건설은 이번 수상을 통해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시 가점을 받게 됐다. 이에 따라 한화건설은 향후 수주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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