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에스타워 고덕’ 상업시설 분양
‘에이스 에스타워 고덕’ 상업시설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1.22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에스타워 고덕의 지원시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이 아트리움을 중심으로 하는 Mall 개념을 도입해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쇼핑공간을 구현, 지역 내 랜드마크 상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스 에스타워 고덕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도시지원시설 3-1-3BL에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이며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지원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에이스 에스타워 고덕의 상업시설은 가두 대면 상가 설계를 통해 지식산업센터 지원시설 블록의 맨 앞자리에 들어서며 유동 인구 흡수를 위한 다양한 이동 통로를 조성했다. 또한 상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지하 1층~지상 2층에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으며 2.5m 확장형 주차시설을 통해 주차 편의성 역시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1호선, SRT 지제역, KTX(예정), GTX(예정) 등이 가깝고 1호선 서정리역은 도보로 15분대이다. 1번국도, 경부고속도로, 평택화성간고속도로, 평택제천간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있다.

분양관계자는 “에이스 에스타워 고덕 상업시설은 길만 건너면 바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위치해 있는 프리미엄 입지를 가지고 있다”며 “향후 평택 고덕국제신도시를 대표하는 중심상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에스타워 고덕’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로부터 250m 거리에 위치한 입지 프리미엄과 미래가치를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삼성전자 호재 외에도 사업지인 고덕국제신도시의 개발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 역시 큰 상황이다.

고덕국제신도시는 평택의 제 2기 복합 신도시로 2020년까지 15만 여명, 5만4000여 가구를 목표로 건설이 진행 중이다. 전체 사업비 8조1603억원을 들인 대형 도시개발사업으로 3단계에 걸쳐 이뤄진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100조원대 투자규모를 자랑하며 총 4개의 생산라인과 기숙사를 포함한 각종 시설이 구축 예정이다. 완공 시 약 44만명 정도의 직간접 고용창출효과, 163조원대 생산유발효과가 각각 기대되며 약 100여개의 협력업체가 이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에이스 에스타워 고덕 상업시설의 홍보관은 지난달 26일 오픈해 평택시 경기대로 1194 장당프라자 1층에서 운영 중이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