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용인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주상복합 분양
대우건설, 용인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주상복합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11.1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973-1번지에 짓는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주상복합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용인시 신봉동에서는 첫 '푸르지오' 브랜드로 지역 내 최고층 단지로 지어진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는 지하 5층, 지상 최고 49층, 4개 동, 총 44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 363가구, 오피스텔 84실로 구성됐다. 전 주택형이(아파트·오피스텔)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이다. 

이 단지는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신분당선 성복역과 수지구청역이 가까워 신분당선 이용시 판교역까지 15분대, 강남역까지 30분대로 접근 가능하다. 지난해 5월 착공이 들어간 신분당선 용산 연장선(2025년 예정)이 향후 개통될 시 서울 강북권 접근도 용이할 전망이다. 또한 서울~세종고속도로(2022년 개통예정)도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앞으로는 정평천이 흐르고 단지 주변으로는 성지바위산, 광교산, 백운산이 위치해 녹지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 20층 미만의 건물만이 존재해 지역내 최고층(49층)으로 조성되는 만큼 조망권이 우수하다.

단지 도보 5분거리에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가 위치해 있고, 명문학교인 수지고를 비롯해 신일초, 홍천초, 성복중, 홍천중, 성복고, 홍천고 등도 가깝다.

단지 근처에 이마트 수지점·죽전점,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대형 쇼핑몰로 조성예정인 롯데복합몰 등이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 정평천 수변 산책로를 비롯해 용인시국민체육센터, 광교산 산책로 및 등산로를 쉽게 이용 가능하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는 주력평면인 전용면적 84A를 비롯해 74A, 84C 타입은 주거 쾌적성을 높인 판상형으로 배치했다.

74B, 84B 타입은 LDK(Living Dining Kitchen)구조를 적용해 효율적 공간활용과 부드러운 동선을 고려했다.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4Bay와 수납공간을 특화한 3bay 등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3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