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기술관리협회-日국제건설기술협회, 협력방안 간담회 개최
한국건설기술관리협회-日국제건설기술협회, 협력방안 간담회 개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11.0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국건설기술관리협회(회장 도상익)는 일본 국제건설기술협회(이사장 하시바 카츠지)와 지난 6일 협회 4층 회의실에서 양국 건설산업의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7월 한국건설기술관리협회 도상익 회장이 협회 대표단을 이끌고 일본 국제건설기술협회를 방문해 양 협회간 협력 방안을 논의한 데 따른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건설기술관리협회의 김정호 토목협의회 회장(다산컨설턴트 사장), 이상복 상근부회장, 황주환 국제위원장(동일기술공사 대표이사), 지정희 정책본부장 등과 일본 국제건설기술협회 측에서는 코모리 타케시 총무기획부장, 이토 후지오 총무기획부장대리가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 양 협회 대표단은 건설 분야 발전을 위한 협력각서 체결에 따른 협약서 세부 사항 등을 조율했다.

또 오는 12월 일본 국제건설기술협회 하시바 카츠지 이사장을 비롯한 대표단이 방한해 한국건설기술관리협회에서 협력각서를 체결하는 데 합의했다.

양 협회는 앞으로도 협력각서 체결을 통해 보다 우호적인 친선관계를 유지 및 발전해 나가고, 건설 분야의 정책, 제도, 기술 등에 대한 체계적인 교류와 함께 국내외 행사를 공동 개최하는 등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