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대구 복현 아이파크' 분양
HDC현대산업개발, '대구 복현 아이파크'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11.0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대구시 북구 복현동 201-3일원의 복현시영 82·83 아파트를 재건축하는 '대구 복현 아이파크'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대구 복현 아이파크'는 지하 2층~최고 18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585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 59~75㎡, 105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단지에서 복현오거리를 통해 동북로와 공항로, 검단로, 대학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대구 도심권과 대구검단일반산업단지, 종합유통단지, 대구제3일반산업단지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 반경 3km 내에는 대구지하철1호선·KTX 동대구역과 대구국제공항 등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북대구IC도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로는 복현초와 대구북중, 영진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복현중, 경상고, 성화여중·고 등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 경상권 대표 대학인 경북대학교와 대구광역시립동부도서관 등이 있다.

편의시설로는 하나로마트(대구축협 본점)를 비롯해 코스트코(대구점), NC백화점(엑스코점), 신세계백화점(동대구역점) 등이 있다. 단지 주변에는 복현자이, 복현e편한세상(가칭) 등 브랜드 새 아파트 총 1800여 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라 복현동은 대구 북구를 대표하는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된다.

주택전시관은 대구시 중구 태평로 100(태평네거리)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