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 단지 내 메디컬 서비스 제공
한화건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 단지 내 메디컬 서비스 제공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11.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화건설은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에 짓는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에 '서울여성병원'과 연계한 다양한 메디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에는 지상 3~14층, 별도 1개동 규모의 서울여성병원 메디컬센터가 조성되며 ▲산부인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여성외과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화건설은 입주민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서비스와 진료비·입원비 같은 의료비 감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있다. 또 입주민은 본인의 연령대에 맞는 성장 클리닉, 성인 건강 강좌 등 다양한 건강 클리닉도 받을 수 있다.

한화건설 류진환 분양소장은 "병원이 단지 내에 조성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입주민들은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메디컬 특화단지는 고령화 시대에 맞춰 높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은 지하 8층~지상 44층, 4개동 전용 59~147㎡ 864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내에서 의료·문화·쇼핑을 누릴 수 있는 복합단지다.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이 단지와 직접 연결되고, 상업시설 '아인애비뉴'에는 영화관과 대형서점, 카페, 레스토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홍보관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46-9번지(인천시청입구삼거리 인근) 용진빌딩 4층에 위치해 있으며, 견본주택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36-12번지(인천시청 맞은 편)에 오픈 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하반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