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석센트럴자이, 부동산 사업설명회 ‘성황’
탑석센트럴자이, 부동산 사업설명회 ‘성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0.3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중개업소관계자 500여 명 모델하우스 방문…높은 관심 ‘입증’
7호선 연장 탑석역 호재 및 내부 평면설계 호평…성공적인 분양 기대
탑석센트럴자이, 대형 키즈파크, 콘도식 게스트룸 등 커뮤니티도 우수

 

 

GS건설이 경기 의정부시 용현동에서 선보일 ‘탑석센트럴자이’의 ‘부동산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현지 공인중개업소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참여 방문객들의 연이은 호평과 높은 프리미엄 형성에 대한 기대감을 이끌어 내면서 분양 성공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GS건설은 10월 29일(월) ‘탑석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에서 의정부시 일대 공인중개업소 관계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부동산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탑석센트럴자이’의 높은 미래가치와 프리미엄에 대한 설명은 물론, 베일의 가려졌던 내부 평면의 일부를 공개하며 참석자들의 관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역 부동산시장에서 현지 공인중개업소 관계자들의 반응은 아파트 분양 성공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중요 포인트로 작용한다. 아무리 좋은 아파트라도 지역 사정을 잘 아는 현지 공인중개업소 관계자들의 호평을 듣기란 쉽지 않다. 지역 부동산시장과 지역민 성향, 분양가, 상품 등 분양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수요자들이 1차적인 정보를 얻는 곳이 모델하우스라면, 재확인하는 곳이 현지 공인중개업소다. 때문에 현지 공인중개업소 관계자들이 우호적인 반응을 보인다면, 아파트 가치가 일정 이상 검증된 것과 다름 없다.

이날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현지 공인중개업소 관계자들은 ‘탑석센트럴자이’의 설명을 들으며 메모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설명회 이후 진행된 내부 유니트 관람시간에는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평면을 꼼꼼히 살피며 세련된 평면에 감탄하며 높은 호응을 보냈다.

한편, ‘탑석센트럴자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6개동, 총 2,573가구의 대단지로, 이 중 전용면적 49~105㎡ 818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골고루 분포돼 있어 수요자들의 평면 선택 폭이 넓다.

‘탑석센트럴자이’는 의정부 최초로 공급되는 자이(Xi) 아파트인 데다, 의정부 단일 브랜드 단지로는 2,573가구의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의정부에 공급된 아파트 중 가장 높은 35층의 층수를 자랑한다.

특히 의정부 최대 단지인 만큼 커뮤니티 면적이 남다르다. 전체 5000여㎡의 커뮤니티 면적을 갖추고, 단지 내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대규모 키즈파크(예정)를 비롯해 게스트룸과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된다. 특히 키즈파크의 경우 흔히 볼 수 있는 키즈카페가 아닌 면적만 약 660㎡에 달하는 의정부 아파트들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탑석센트럴자이’는 이마트(의정부점), 코스트코, NC백화점(예정), 롯데아울렛, 롯데마트(의정부점) 등 다수 대형 쇼핑센터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솔뫼초와 용현초, 솔뫼중, 부용중, 부용고, 동국사대부고영석고 등 초∙중∙고교도 도보권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이미 확정된 7호선 연장 탑석역(예정)이 2024년에 개통(예정)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다. 7호선 연장선은 서울 도봉산역에서 양주 옥정지구까지 15.3㎞ 연장하는 노선이다. 7호선 연장 탑석역(예정)이 개통되면, 서울 도봉산역(1,7호선)까지 2정거장이면 도달할 수 있다. 또한 강남 생활권인 7호선 청담역과 강남구청역까지도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탑석센트럴자이는 11월 2일(금)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76번지에서 모델하우스를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2021년 1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