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모델하우스 26일 개관
태영건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모델하우스 26일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10.2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태영건설은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34-2에 짓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오피스텔을 오는 26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지하 6층~지상 29층, 전용면적 22~41㎡, 총 734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가 위치한 부산진구의 연간 임대수익률은 6.33%로 부산(평균 5.16%)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 중이다. 이는 연 1.5% 수준의 기준 금리는 물론이고 전국 연간 임대수익률(4.99%)보다도 높다.

이 단지는 부산 서면상권이 도보권에 있고 단지 주변으로 롯데백화점, 쥬디스태화, NC백화점, 서면지하상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부산 지하철 1, 2호선이 지나는 서면역과 1호선 범내골역이 단지와 가깝다. 중앙대로, 황령터널이 인접해 부산 전 지역으로 이동하기 쉽다. 

인근에 부전천 복원사업도 예정돼 있다. 부전천 복개도로 1.3㎞ 구간을 철거해 생태하천으로 복원하고 도심 공원으로 만드는 것이다. 범천동·범일동 오피스지역과 부산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본점, 한국은행부산지사 등이 있는 문현금융단지 등과도 인접했다.

단지는 테라스 설계(일부)를 적용해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경관과 조망을 극대화한다. 건물 입구에는 웰컴스퀘어 개방공간과 대리석 마감을 사용한 호텔형 로비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단지 안에는 3개 층 높이 천장고의 피트니스센터, 문화공연장, 옥상엔 루프탑 멍트럴파크(반려동물공원)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될 예정이다. 

차별화된 특화 서비스로 입주민의 편의를 돕는다. 자동 문열림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되는 원패스시스템, 각 층에서 분리수거가 가능한 층별 분리수거 시설, 코인세탁실을 도입한다. 층별로 CASCADE 보일러실을 적용해 입주민의 활용공간을 늘린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부산진구 동천로 4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