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지구 ‘미사해든마루’ 풍부한 배후수요 높은 투자가치로 ‘각광’
미사지구 ‘미사해든마루’ 풍부한 배후수요 높은 투자가치로 ‘각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0.1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대형 병원 입점 예정… 복합메디컬센터로의 성장 ‘기대’

경기불황이 이어지면서 투자 대비 수익률이 높은 부동산 투자에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상가는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고 임차인이 한 번 들어오면 오랫동안 머물러 있는다는 특징으로 안정적인 투자에 속해 더욱 인기가 높다.

이와 관련해 키움개발㈜이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선보이는 ‘미사해든마루’ 역시 탄탄한 배후수요에 따른 안정적인 임대 수익률을 앞세워 상가를 분양하고 있다. 

 

지하 3층~7층 상가로 이뤄진 ‘미사해든마루’는 미사지구 남쪽 근린상업지로, 1~2층에는 소비자의 성향을 중시한 판매시설 및 F&B 트렌드에 맞는 업종이, 3~5층은 고품격 메디컬서비스를 위한 차별화된 병원시설, 6~7층은 시원한 조망과 쾌적한 인테리어의 병원복지시설이 입점될 예정이다. 

이 곳은 특히 미사지구 아파트 및 자족시설(업무시설)과 어우러져 있는 복합 상권을 자랑하는데, 남쪽 하단으로는 남상권의 최대 장점인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강동구 첨단 업무단지, 하남 스타필드 등 자족시설 배후세대가 잘 갖춰져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서울시는 3.8km에 이르는 보훈병원~고덕강일1지구 구간의 서울지하철 9호선 4개 역사 신설 사업을 확정, 연장 전 구간을 오는 2020년 개통할 예정이며, 서울권 강일역을 포함해 미사, 풍산, 덕풍(시청), 검단산역(가칭)이 개통될 예정 등 지하철 연장안이 강일•미사지구에 호재로 작용한다는 점으로 인해 기대감이 고조되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로 현재 약 1300여평 정도 사용하는 유나이티드 병원에 대한 임차계약도 완료된 상황이다. 대형 병원 입점으로 해당 사업지에 대한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젊은 부부들과 타 지역에 비해 어린아이들이 많은 점이 특징인 미사지구의 특성상 병원, 학원 등 생활 밀착형 업종들이 필요한 실정”이라며 “해당 사업지는 상가건물에 임차확정으로 인한 시너지효과와 더불어 이어지는 주변지역 개발호재로 앞으로도 높은 수익성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방문예약 및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미사해든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