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 분양
호반건설,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0.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 현안2지구 마지막 민간 분양 아파트
지하철 5호선 덕풍역(예정), 스타필드 하남, 유니온파크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 장점
신장초•고, 신평초•중, 남한중 등 다수의 학교 도보권에 위치해 교육 환경도 기대
▲호반건설,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 조감도

 

호반건설은 하남 현안2지구 내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인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를 이달 말 분양할 예정이다.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는 지하 3층 ~ 지상 25층, 6개동, 총 999가구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전용 59㎡로만 공급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59㎡A 290가구, ▲59㎡A-1 335가구, ▲59㎡A-2 118가구, ▲59㎡B 146가구, ▲59㎡C 110가구다.

하남시청에 따르면, 단지가 들어서는 하남 현안2지구는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228번지 일대 56만여㎡ 부지에 물류유통 및 주택지가 조성되는 도시개발구역이다. 현재 물류유통부지에는 대형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들어서 있다. 이번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 공급을 끝으로 하남 현안2지구는 약 2,600여 가구 규모의 신흥주거타운으로 완성된다.

 

■ 지하철 5호선 덕풍역 개통예정인 역세권 입지, 생활 편의시설도 두루 갖춰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는 교통, 교육, 쇼핑, 문화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지하철 5호선 덕풍역(개통 예정)이 개통 되면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에 해당된다. 서울 종로, 광화문, 여의도, 강남 등 도심과 주요 업무 지구로 출퇴근이 용이하고, 인근에 위치한 상일IC와 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하남시청, 하남시보건소, 하남우체국, 신장2동주민센터 등의 공공기관 이용이 편리하고,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하남점), 홈플러스(하남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하남문화예술회관, 메가박스(하남스타필드점) 등 문화시설도 가깝다. 또한 미사강변도시가 가까워 생활 인프라 공유도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덕풍천이 있고, 주변에 크고 작은 공원이 많아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105m의 전망대로 잘 알려진 유니온 파크가 가까이 있어 잔디광장, 생태연못, 어린이 물놀이장, 다양한 체육시설 등 가족 나들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단지 바로 맞은 편에 신장고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반경 500m 이내에 신평초•중, 신장초, 남한중 등이 위치해 있어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하남 현안 2지구의 마지막 공급이라 지역민들의 관심이 매우 많다”며, “주거 여건이 우수한 입지인데다가 중소형 대단지라서 실수요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의 시행은 하남에이원프로젝트, 시공은 호반건설이 맡았다.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572-1번지에 있고, 입주예정일은 2021년 8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