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 분양
럭셔리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0.1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내 요트 정박장에 프라이빗 풀까지 갖춰

 

수상레저의 메카, 청평호 바로 앞에 드라마 속에나 등장할 법한 럭셔리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들어선다.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은 국내 최초로 단지 내 요트∙보트 실내 계류장(정박장)을 보유한 데다 전 세대 개별 수영장이 제공되어 고급 세컨하우스를 찾는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세대 청평호 전망이 가능한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 인근으로는 유명 골프장도 밀집해 있다. 마이더스와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등의 골프클럽이 인접해 수상레저와 지상 레저 모두를 만끽하기에 최적의 입지다.

가장 큰 장점은 경기도 타운하우스 가운데서도 최상급이라 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이다. 서울 압구정동에서 35분 정도 달리면 풍부한 녹지와 청평호를 마주한 천혜의 입지 속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을 만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청심국제병원을 비롯해 총 3개의 병의원, 면사무소∙우체국 등 각종 행정기관이 인접하며 대형 마트도 다수 위치해 있다. 단지에서 10분 이내 미원초, 설악중고등학교, 청심국제중고등학교 및 도서관 등이 위치해 있어 주주거용도로도 적합하다.

또한 지열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약 50%의 관리비 절감을 기대할 수 있으며 홈 IOT시스템을 갖춰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하다.
 
가평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은 총 14개동 14개 세대로 내년 4월 완공을 앞두고 있다. 분양은 즉시 입주 가능한 2개 타입의 준공 세대와 토지에 대해 각각 진행하고 있다. 준공 세대는 대지 196평, 건평 110평의 A타입과 대지 190평에 건평 50평의 B타입으로 구성된다. 토지분양은 185평부터 195평으로 수분양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