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웅천자이 더스위트’, 10월 20일 재청약 진행
GS건설, ‘웅천자이 더스위트’, 10월 20일 재청약 진행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10.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은 생활숙박시설 ‘웅천자이 더스위트’ 잔여 호실 청약을 오는 20일 전남 웅천자이 더스위트 분양사업장에서 받는다고 밝혔다. 지난달 성황리에 청약접수를 마한 웅천자이 더스위트는 일부 잔여 물량과 부적격 회사보유분을 재청약을 통해 수요자들에게 공급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재청약을 진 행하는 이유가 ‘떳다방’에 의한 실수요자들의 피해를 미연의 방지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떳다방이란 아파트 분양시장을 중심으로 분양권 등의 알선을 위해 무허가로 설치된 파라솔, 천막, 컨테이너박스 등 기타 가설건축물을 의미한다.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떳다방은 프리미엄 착시 현상을 조장해 실수요자들의 피해를 초래하고 있다.

이에 GS건설이 분양한 생활숙박시설 웅천자이 더스위트는 일부 잔여물량에 한해 재청약을 진행한다. 재청약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전남 여수시 웅천동 분양사업장에서 진행된다. 청약신청금은 1000만원이며 현장접수만 가능하다. 또한 경품 이벤트도 이어질 예정이며, 당일 계약자에 한해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웅천자이 더스위트는 웅천지구 내에서도 바다와 접한 입지에 들어서는 데다 단지 인근에 마리나 시설, 이순신공원 등이 있어 탁 트인 경관을 누릴 수 있다. 오는 2020년에는 ‘웅천 국가 거점 마리나 항만’이 약 300척 규모로 들어설 예정인 만큼 추가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실에 발코니 설계가 적용되고, 일부 저층에는 추가 발코니가 더해지면서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2층 옥상 정원은 외부인 접근이 불가능하여 저층부 범죄노출등을 원천적으로 배제한 보안특화 설계를 적용 하였으며, 각 동에는 웰컴라운지, 스피드 게이트 등이 설치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스카이라운지 ‘더 클라우드 36’, 공중정원, 실내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조식카페테리아, 북 라운지, 키즈 라운지 등이 들어선다.

스마트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블루투스 연동시)이나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현관문 열기, 주차위치 알림 서비스 등 스마트패스 시스템뿐만 아니라 안전사고 조기경보 시스템까지 제공하며, 자이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작동, 거실 조명까지 제어 가능하다. 이외에도 24시간 전기 및 급수 사용량을 체크해주는 ‘자이 에너지 매니저’ 등 에너지시스템까지 구비돼 편리성과 안정성을 갖췄다.

한편, 웅천자이 더스위트는 전남 여수 웅천지구 관광휴양상업 C3-2블록(웅천동 1702-1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 4개 동 전용면적 132~313㎡ 584실로 구성된다.  

양사업장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82-10일대에 있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