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형 숙박시설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 2차 분양
생활형 숙박시설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 2차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0.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의 대표적인 관광휴양도시 속초에 공급하는 생활형 숙박시설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가 지난 11일(목)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감하고 본격적인 2차 분양에 들어섰다.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 동서고속화철도 개통예정(2025년), 양양국제공항 신규 LCC 추진 등 국제적인 관광도시로 속초의 미래가치가 급부상하면서 이곳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에서 속초까지 1시간 30분대, 향후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 용산에서 75분대의 쾌속이동이 실현된다.

호텔식 서비스에 취사가 가능한 오피스텔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1가구 2주택, 전매제한 등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제외된다. 여기에 위탁운영을 통한 수익창출이 가능하며 가족단위의 세컨드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의 경우 위탁운영을 통한 임대 시에도 연간 60일을 계약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사용일수에 성수기 20일이 포함되어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상품이다.

조양동 1464-5번지 일대에 A블록 336실, B블록 227실 총 563실(전용면적 22~46㎡)로 공급되며, 각 호실마다 발코니를 설계해 앞으로는 동해바다와 뒤로는 설악산 조망이 가능하고 건물 최상단의 옥상정원에서는 바다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 메가박스, 로데오거리 등 중심상권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외옹치해수욕장, 대포항, 청초호, 영랑호 등 유명 관광지가 인접하다.

강남과 속초 두 곳에 홍보관을 개관 중이며 속초홍보관은 속초해수욕장 입구, 강남홍보관은 강남역 9번 출구 대로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