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산업, '등촌역 와이하우스' 오피스텔 분양
요진건설산업, '등촌역 와이하우스' 오피스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10.0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요진건설산업은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33-24번지 일원에서 '등촌역 와이하우스'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등촌역 와이하우스'는 지하 2층~지상 15층, 2개 동, 총 252실 규모로 지어지며 전용면적 기준 28A,B㎡와 29㎡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김포공항에서 강남권까지 가장 빠르게 연결되는 9호선 등촌역과 증미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한다. 특히 등촌역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김포공항, 여의도는 20분 내에 이동 가능하며 강남의 고속터미널역까지도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염창JC,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을 통해 서울 주요 도심으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품고 있다. LG전자, 코오롱, 롯데 등 대기업이 입주하며 활발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 마곡지구와 9호선 4정거장, 2.5km 거리에 인접해 있어 이곳의 16만여명 근로수요를 품을 수 있다. 여의도의 15만 여명, 상암DMC의 4만 4000여명, 목동의 8만 6000여명 수요까지 더해 총 44만여명의 수요를 두고 있다.

특히 인접한 마곡지구 오피스텔의 가격이 크게 상승하고 임대수익률은 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등촌역 와이하우스’는 가격경쟁력 높은 대안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 단지는 입주민의 선호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특화 설계로 투자가치를 높였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2룸 3Bay의 소형 아파트 설계 및 저층부 테라스 특화 설계 적용으로 공간 활용도 및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동간 거리를 30m 이상 확보해 풍부한 일조량과 채광, 사생활 보호까지 배려했으며 동과 동 사이에 약 700㎡의 단지 내 정원 ‘포켓 파크’를 설계해 쾌적함까지 갖췄다.

100% 자주식 주차장을 제공해 보다 편리한 주차 여건을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2.5m의 광폭 주차공간을 설계해 초보운전자들도 손쉽게 주차할 수 있고 '문콕' 걱정도 덜었다.

천장 에어컨 및 개별 환기시스템을 각 실마다 설치할 예정이며 태양광시스템 및 에너지효율 1++ 등급으로 우수한 관리비 절감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32-1번지(증미역 사거리 인근)에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