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뉴타운 수익형 상가 '남양 위더스프라자' 분양
남양뉴타운 수익형 상가 '남양 위더스프라자'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0.1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청·대형주거단지 등 생활밀착형 상권

 

최근 정부의 아파트 규제 여파에 맞물려 매력적인 수익형 상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화성시 서부지역의 도시기반시설 확충 등을 위해 1만2천370세대 규모로 조성 중인 남양뉴타운지구는 수도권에서 인접한 거리와 주변 개발계획이 더해지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주요 지역으로 꼽힌다.

화성 남양동 일대 256만4천여㎡ 부지에 들어서는 남양뉴타운지구 주변에는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화성바이오밸리, 마도산업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가 자리잡아 앞으로의 투자가치는 한층 높아질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남양뉴타운지구 중에서도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은 남양 위더스프라자는 ㈜위더스디앤씨가 시행하고, 자유종합건설㈜ 시공하며, KB부동산신탁㈜ 신탁하는 수익형 상가다.

남양뉴타운지구 준주거용지 준2-2,3 블럭에 오는 2019년 5월 준공 예정인 남양 위더스프라자는 연 면적 9천621㎡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다.

1층에는 대형 슈퍼마켓, 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등 근린생활시설이, 2층에는 금융기관(확정) 및 식당가, 3~7층 대형 병원(확정)과 교육시설 등이 입점한다.

주변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 중도금무이자대출, 걱정 없이 든든한 KB부동산신탁의 관리형토지신탁으로 초기 투자부담이 적은 점은 남양 위더스프라자의 매력적인 투자 요인으로 꼽힌다.

화성시청, 주민센터, 우체국, 관공서, 시립도서관, 전통시장 등 생활밀착형 상권과 대형아파트 단지내 상가와 마주보는 위치, 그리고 초등학교 2곳, 중학교 1곳, 고등학교 1곳, 시립도서관 등 학군밀집지역에 위치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투자 수익을 낼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남양 위더스프라자는 남양뉴타운내 최대면적(근린생활시설中)의 자주식 주차공간(법정175%)과 병원용 대형엘레베이터 특화설계로 상가 임대인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남양 위더스프라자 관계자는 “화성시가 개발에 주목하고 있는 남양뉴타운 내의 이미 형성되어있는 중심상권 내 위치한 남양 위더스프라자는 많은 프랜차이즈와 병원, 은행 등 이 밀집된 지역 중심에 자리 잡았다”며 “남양뉴타운내 새로운 유입인구뿐만 아니라 기존 주민까지 소비활동이 활발할 것으로 예상되어, 임대수요가 이미 확보되어있는 지역으로 남양뉴타운 진입 시 입구가 되는 지역이라 위치적 메리트가 확실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