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주택브랜드 '하늘채' BI 디자인 리뉴얼
코오롱글로벌, 주택브랜드 '하늘채' BI 디자인 리뉴얼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9.1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코오롱글로벌은 주택 브랜드 '하늘채'의 BI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브랜드 가치 강화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건강한 삶(WELLNESS)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CUSTOMIZING)을 창출하는 프리미엄 아파트로서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하늘채 BI 리뉴얼의 기본 방향은 'STRONG & SIMPLE'이다.

심플 스퀘어형 마크는 하늘채의 창의적 공간 시작을 의미하고, 이 속을 채우는 하늘채의 볼드 로고는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유니크하고 모던하게 표현했다. 기존 퍼플컬러에서 다크한 블루계열의 브랜드컬러 변화도 눈길을 끈다. 블루계열의 컬러는 건강함을 추구하는 하늘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컬러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공간의 가치를 보다 진중하고 강하게 담아낼 수 있는 고급화 전략을 염두에 둔 무게감 있는 컬러 선택이었다"고 말했다.

새롭게 단장한 하늘채 BI 디자인은 올 하반기 대구 수성구 시지 이마트 자리에 공급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는 지하 5층, 지상 46층, 4개 동, 총 686실 규모로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내부는 4.5베이 맞통풍 구조의 넓은 거실과 침실 등 선택형은 물론, 최상층 독립형 다락방 설계와 같은 하늘채 혁신 평면을 선보인다. 특등급 내진설계, 스마트 실내환기 시스템, IoT스마트홈, 원패스시스템 등 설계도 도입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회의실, 카페테리아, 파티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인 '커먼라운지'를 비롯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등을 설계한 점이 눈에 띈다. 이를 통해 단지는 입주민에게 건강한 여가생활과 사교를 위한 문화공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