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감성을 내 집에서.. 용인타운하우스 '라센트라' 분양
이탈리아의 감성을 내 집에서.. 용인타운하우스 '라센트라'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8.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친화적인 이탈리아 투스카니 스타일 인테리어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세컨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쾌적한 주거 환경과 서울 도심에서의 높은 접근성을 갖춘 서울 근교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탈리아 감성의 고급 타운하우스 ‘라센트라’가 용인시 처인구에 분양을 시작했다.

라센트라의 가장 큰 장점은 단연 입지조건이다. 라센트라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서리770 일대로 강남, 송파, 판교, 분당, 수원 등을 배후지역으로 갖추고 있으며, 강남에서 40분대 거리에 위치하여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다. 경부고속도로를 통하면 한강 이남지역으로의 신속한 진입이 가능하고, 동탄 신도시의 각종 편의시설도 10분이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진입로 초입~중반 부분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케아 등이 중심이 된 용인 아트투어 랜드가 조성되고, R&D 스마트 첨단 지구 개발 등의 호재로 미래가치도 충분하다는 분석이다.

또한 코리아CC 내에 들어서 골프 코스 옆 경사면에 건축된 골프빌리지로 국내 최고의 80% 페어웨이 뷰를 확보하고 있는 라센트라는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이탈리아 투스카니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고급 골프리조트 다운 매력을 더해준다. 

구성은 듀플렉스, 단독형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이 중 듀플렉스 타입은 지하 1층, 지상 2층의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포르투갈의 최고급 대리석 타일과 밝고 깔끔한 분위기가 두드러지며 다양한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251㎡부터 306㎡까지 총 45가구로 마련됐다.

함께 분양되는 단독형은 전 세계의 고급 설비와 내장재를 총망라해 한층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했다. 세대별로 외부에 별도의 정원을 마련하고 층마다 야외 테라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개방감을 동시에 충족시킨 점이 매력적이다. 지하 1층~지상 2~3층 규모이며, 320㎡부터 409㎡까지 총 18가구이다.

특히 강남에서 40~50분 거리의 럭셔리 주택 라센트라는 두바이 그랜드하얏트 호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에미리트타워호텔 등 해외 고급 건축시공 1위 기업인 ㈜쌍용건설이 시공을 맡아 더욱 신뢰할 수 있다.

관계자는 "법규의 문제로 수도권 내에 럭셔리 주택단지가 추가로 공급되기 어려운 시점에서, 라센트라는 입지와 조망, 상품성의 측면에서 최적의 조건이 적용되었다"면서, "개별 등기가 가능한 공유제 콘도로서 분양 시 각종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