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양,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 분양
(주)한양,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8.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주)한양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2622번지 일대에 짓는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 견본주택을 17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는 지하 4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 40~74㎡ 총 711가구다. 이 중 255가구가 일반분양이다.

전용면적별(일반분양)로는 ▲40㎡ 59가구 ▲50㎡A 180가구 ▲50㎡B 6가구 ▲59㎡A 3가구 ▲59㎡B 5가구 ▲74㎡ 2가구 등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다양한 생활인프라와 우수한 교육환경, 쾌적한 청정자연 등 인기주거지 3박자 요소를 두루 갖췄다. 

인근 지역에 재건축·재개발사업이 예정돼 있어 향후 성남시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형성,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학교와 도서관이 가까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도보 거리에 하원초·대원중·금광중·숭신여중·숭신여고 등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한다. 단지 주변에는 성남시 중원 어린이도서관, 우주체험관이 있다.

편리한 광역교통망도 눈에 띈다. 우선 단지 인근에 위치한 성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서울을 비롯한 타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도 단지와 인접해있어 강남, 송파, 분당, 위례 등으로 이동도 쉽다.

단지 앞에는 다수의 버스노선도 갖추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향후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남한산성 순환도로 확장(예정) 등 교통호재도 예정되어 있어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가 위치하는 금광동 일대는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금광3구역)'를 비롯해 금광1구역, 상대원3구역 등 인근 재건축·재개발사업을 통해 새 아파트 대단지로 탈바꿈될 예정이다. 

특히 생활인프라 확충과 인구유입, 교통개선 등 주거환경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돼 미래가치는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자랑한다. 롯데시네마 성남신흥점과 세이브존 성남점, 이마트 성남점을 이용할 수 있어 쇼핑과 문화시설을 한걸음에 즐길 수 있다. 성남중앙병원, 법원, 경찰서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도 갖춰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청정자연을 품은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는 검단산이 위치해 일부세대는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교통체험학습장과 축구, 농구, 테니스 등 각종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황송공원과 은행식물원이 자리잡고 있다. 또 자혜공원, 노루목공원, 은행근린공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평면특화와 혁신설계로 실속있는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높은 채광 효과와 맞통풍이 유리한 3BAY(일부타입 제외)로 구성되며, 2~3룸에 2개의 욕실(40㎡ 예외)이 배치된다.

또 '한양수자인 성남마크뷰'는 IoT 기술을 접목한 첨단아파트로 SKT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집의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에너지 사용량 조회, 스마트기기와 연동 등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한편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53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1년 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