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아이스데이' 개최
한화건설, '아이스데이' 개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8.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광호 대표이사(앞줄 오른쪽 다섯번째)와 한화건설 임직원들이 아이스데이 일일카페에서 아이스크림과 수박을 나누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최광호 대표이사(다섯번째)와 한화건설 임직원들이 아이스데이 일일카페에서 아이스크림과 수박을 나누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말복을 앞두고 본사와 국내외 현장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과 수박을 나누는 '아이스데이(ICE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한화건설 임직원들은 여의도 본사 11층에 마련된 아이스데이 일일카페와 국내외 현장에서 아이스크림과 수박을 먹으며 더위를 식히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아이스데이 일일카페를 찾은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국내외 현장과 본사에서 수고하는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잠시나마 시원함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지난 2007년부터 여름휴가 사진공모전, 송년 영화시사회, 문화공연 관람권 지원 등 다양한 즐거운 직장 만들기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또 '비즈니스캐주얼데이'를 주 5일로 확대하고 승진자 안식월, 유연근무제 등을 시행하며 '젊은 한화'로의 변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