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 해수욕장 도보로 누리는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 각광
으뜸 해수욕장 도보로 누리는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 각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8.0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가까이 일광해수욕장 위치, 쾌적한 주거 환경 자랑
역세권에 중심상업시설도 인접해 생활 인프라 우수

 

 

해양수산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에서 가볼 만한 해수욕장 9곳을 선정했다. 그 중 청결·안전 분야에서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일광해수욕장’이 으뜸 해수욕장으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일광해수욕장은 해수욕장이 유명한 부산지역 내에서도 여유롭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해변 중 하나로 꼽히는 곳이다. 꼼장어와 멸치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식도락 여행이 가능하며, 동해선복선전철 일광역 개통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전국 으뜸 해수욕장으로 꼽힌 ‘일광해수욕장’은 오는 31일까지 개장되며,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한편, 일광해수욕장 근처에서 알짜 아파트가 분양 중이어서 일광해수욕장을 찾은 수요자들은 휴가와 임장활동이라는 1석 2조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동원개발은 부산 기장군 일광도시개발사업 B1블록에서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의 잔여 세대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도보로 일광해수욕장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 체증 없이 집 앞에서 바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일광해수욕장 인근으로 고층 건물이 들어설 가능성이 낮아, 영구적 바다 조망이 가능해 쾌적한 주거 환경은 물론 향후 가격 상승까지 기대해 볼 만하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는 지하 2층~지상 31층, 11개 동, 전용면적 96~159㎡, 총 917가구로 조성된다. 단지는 현재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청약 통장 없이도 선호도 높은 일광신도시에 입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는 우수한 조경 시설로 단지 내에서도 힐링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축구장 2배 크기의 넓은 조경 면적에 중앙 잔디공원, 산책로 등을 갖춘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또,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은 헬스장, GX룸, 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아파트 입구에 학원 차량이나 유치원 차량 등 통학버스 승∙하차 공간으로 활용된 맘스스테이션과 단지 내 어린이집을 갖춘 점은 어린 자녀를 둔 입주민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마린시티 내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에서만 적용되던 게스트하우스를 단지 내 마련해 아파트의 가치도 높였다. 침실, 거실, 주방시설 등을 갖춘 게스트하우스는 명절과 휴가 시즌에 손님을 맞이하거나, 각종 모임의 행사장소, 비즈니스공간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는 우수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 동해선복선전철 일광역이 위치해 해운대까지 10분, 서면을 포함한 부산 도심까지 30분이면 이동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중심상업시설이 있어 도보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글로벌 유통기업인 이케아(IKEA)의 오픈이 예정된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물론,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과 롯데몰 동부산점 등도 동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하면 10분 내 도착할 수 있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는 현재 일부 잔여세대 물량을 선착순 분양 중이며,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조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