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산업,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8월 분양
호반건설산업,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8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7.3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호반건설산업은 경북 경산진량 선화지구 1블록에서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을 8월 말 분양한다고 31일 밝혔다.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3층 ~ 지상 20층, 6개동 총 549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258가구 ▲59㎡B 20가구 ▲84㎡ 271가구 등이다.

경산진량 선화지구는 경산시 진량읍 선화리 일원에 진량일반산업단지 근로자의 주거 공간 확충과 부족한 주택용지를 공급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다.

경산 1·3일반산업단지가 가까워 직주근접 단지에다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평가다. 단지 인근에 토산지 산책로 등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고, 대구 CC가 단지와 가깝다. 단지 인근에 진량 초‧중‧고등학교가 있다. 경북고속도로 경산IC를 통해 대구 도심과 외곽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및 4베이 설계(일부 세대 제외)를 적용했다.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향후 입주자는 이를 활용한 공간 구성을 할 수 있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한 주방가구 배치와 드레스 룸·주방 팬트리 등 수납공간(타입별 상이)도 넉넉하게 제공한다.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키즈클럽, 독서실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경북 경산시 하양읍 동서리 110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