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년 연속 1위
린나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년 연속 1위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8.07.06 1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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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린나이는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정용보일러A/S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린나이는 이번 조사에서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접근용이성 등 다양한 측정모델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린나이는 국내에 A/S라는 용어조차 낯설던 시절 ‘고객은 우리의 은인’이라는 이념으로 차별화 된 A/S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현재까지도 업계 유일의 A/S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책임활동 강화라는 명목으로 1980년 초부터 매년 수재가 발생하면 재해 복구를 위해 가장 먼저 출동하여 가스보일러, 가스레인지 등에 점검과 수리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를 현장에 설치해 수재민들이 기본적인 취사와 주거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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