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루덴스, ‘강남 중의 강남’입지로 투자자 이목 집중
강남루덴스, ‘강남 중의 강남’입지로 투자자 이목 집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7.0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1인 가구 및 스타트업 사무실로 수요 풍부 ∙∙∙ 프리미엄 이상의 가치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

 

부동산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안정성일 것이다. 그렇다면 안정성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인은 무엇일까. 두말할 것 없이 ‘입지 선정’이다. 유동성이 확보되는 금융 자산과는 달리, 한 번 투자하면 장기간 변경이 어렵기 때문에 위치와 주변 환경이 최우선 고려 요소라고 할 수 있다. 

그런 면에서 강남은 여전히 매우 매력적인 위치이다. 다른 지역과 비교해 모든 교육, 교통, 편의시설, 문화공간 등 모든 면에서 탁월하다는 사실은 끊임없는 수요를 만들어 낼 수 밖에 없는 것.  

이번에 오픈하는 ‘강남루덴스 오피스텔’은 이와 같은 강남의 입지가 극대화된 매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임은 당연한 데다가, 신분당선 연장으로 치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여기에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만나는 골든블록, 대기업 그룹타운의 중심에 위치한다는 점 등 말그대로 ‘강남 중의 강남’이라고 불릴만 하다. 

특히 최근 공급 매물이 부족해서 대기 수요가 넘친다는 소형 오피스텔로 더욱 관심을 끄는데, 강남 하면 떠오르는 고소득 1~2인 가구, 스타트업 사무실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여 투자자로서 가장 걱정되는 공실률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상가 및 병원 종사자, 주변 메이저 학원가 밀집, 삼성타운 약 2만 5천여명 종사자 등 이미 확보되어 있는 풍부한 배후수요에 더하여, 향후 강남역 일대 삼성타운과 연계되는 대규모 오피스 타운 조성 예정으로 미래 전망은 더욱 밝다고 할 수 있다. 

내부시설 또한 1인 가구, 1인 비즈니스 시대에 걸맞는 호텔급으로 투자 가치를 극대화했다. 기본 구조는 강남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1.5Room 분리형 원룸으로 설계되었으며, 트렌드에 맞춘 Urban Studio 컨셉의 인테리어(싱글들이 선호하는 최신트렌드의 공간디자인 및 붙박이장, 세면대 하부장 등 수납 특화 설계), 고품격 빌트인 가구와 가전이 풀퍼니시드 시스템(빌트인 드럼세탁기, 전기오븐, 냉장고, 2구 전기쿡탑)으로 구비되어 있다. 

기타 건물의 시설 역시 강남에 최적화되어 있다. 소호 사무실을 위한 회의공간인 비즈니스 라운지, 거주자간 네트워킹을 돕는 루프탑 파티공간, 최신식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 총 110대의 넉넉한 주차시스템이 완비되어 있으며,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첨단 스마트 시스템으로서 디지털 도어록, 방문자 확인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구비하여 거주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 분양 관련 문의는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