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바닥 인테리어페인트 ‘예그리나 칼라플로어’ 신제품 출시
노루페인트, 바닥 인테리어페인트 ‘예그리나 칼라플로어’ 신제품 출시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8.06.2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탈릭과 칼라펄의 조화로 바닥면에 인테리어 적용 가능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노루페인트(대표 진명호)가 사무실 및 매장 바닥에 다양한 컬러 기법을 적용해, 감각적인 공간으로 변신이 가능한 바닥용 인테리어 페인트 ‘예그리나 칼라플로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루페인트 ‘예그리나 칼라플로어’는 투명 에폭시와 칼라펄의 조화로, 매장 분위기를 색다르게 높여주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바닥재이며 중금속을 함유하고 있지 않은 친환경 인테리어 페인트이다.

이 제품은 매장 공간디자인에 따라 바닥 컬러펄의 질감으로 다양한 문양과 색감 연출이 가능함은 물론, 공간 조명에 따라 바닥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독특한 인테리어 분위기의 마블 패턴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들은 시공기간이 오래 걸리고 어려운 도장 공법으로 선택이 어려웠으나,이 제품은 빠른 건조와 작업시간 단축으로 손쉽게 시공이 가능하며 작업자의 터치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도막경도, 부착성, 내구력, 내약품성, 방진성 등이 뛰어나 도장 이후에도 오래도록 초기 외관을 유지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컬러를 활용한 개성있는 스타일 연출로 다양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환경친화적 시공은 물론 다양한 페인트 컬러로 독특하고 개성있는 실내 바닥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여, 현재 서울 및 대도시 도심 프리미엄 매장 인테리어에 주문이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특히 호텔, 커피점, 헤어샵, 프랜차이즈점 등 매장 인테리어에 만족스런 효과를 볼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